[동영상]유노윤호 주연 뮤지컬 '궁' 드라마 넘을까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10.06.18 08:47
  • 글자크기조절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며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 <궁>이 뮤지컬로 돌아왔습니다. 까칠한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었던 황태자 이신역을 유노윤호군이 맡으면서 화제가 되기 했는데요. 새단장을 마치고 돌아온 <뮤지컬 궁> 어떤 모습으로 찾아왔을까요? 함께 보시죠.




# 유노윤호 주연 뮤지컬 '궁' 제잘발표회

지난 16일. 모두의 궁금증 속에 <뮤지컬 궁>이 베일을 벗었습니다.

환상의 화음이죠. 오프닝무대는 황태자 이신이 채경이에게 청혼을 할 때 부르는 메인테마곡으로 장식했는데요.


뒤이어 드디어 등장한 화려한 배우들. 오랜만에 모습을 들어 낸 유노윤호군은 긴장한 표정이 역력하죠.

판매량 140만부에 빛나는 한국 만화계 최고의 베스트셀러 궁! 시청률 약 30% 육박하며 ‘궁’ 스타일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탄생시켰던 드라마의 감동을 뮤지컬로 재현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이번 뮤지컬은 황태자 이신역에 유노윤호가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았습니다. 처음으로 뮤지컬에 도전하는 유노윤호군! 지금 기분이 어떨까요.

윤호 군의 뮤지컬 첫 나들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윤호군을 취재하기 위한 취재경쟁은 뜨거웠습니다. 윤호군보다 먼저 뮤지컬에 도전한 시아준수군도 많은 조언을 해줬을 것 같은데요.

아울러 뮤지컬계의 실력파 배우 김동호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소유자 런이 유노윤호와 함께 '이신' 역에 캐스팅되었고.

왈가닥 평범여고생 '신채경' 역은 뮤지컬배우 곽선영과 신의정씨가 열연을 해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의 강력한 라이벌이 되는 '이율' 역에는 실력파 뮤지컬 배우 이창희와 정동화가 캐스팅되었는데요.

극의 긴장감을 조성할 '민효린' 역에는 소녀시대 수영양의 친언니죠, 최수진씨와 걸그룹 밀크출신 서현진씨가 각각 다른 모습의 효린을 연기해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처럼 멋진 배우들이 만들어 낼 궁은 어떤 무대일까요? 그동안 창작뮤지컬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화려함, 디테일, 현실성 세 박자를 갖춘 상상 속의 황실을 무대 위에 재현할 <뮤지컬 궁> 새로운 뮤지컬을 원한다면 다가올 9월, 뮤지컬 궁의 무대를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