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3사의 고민 "MC몽 믿어봐야죠"

군대기피 의혹 MC몽 하차설 적극 부인하긴 했는데...

김경원 기자 / 입력 : 2010.07.02 18:03
  • 글자크기조절
image


"MC몽을 믿어봐야죠. K본부 1박 2일도 갑갑하시긴 할 것 같네요." (SBS 트위터)

MC몽의 병역 기피 의혹과 관련해 SBS의 '오지랖'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SBS는 2일 홍보팀 트위터(@SBSNOW)에 "MC몽을 믿어봐야죠..쩝..K본부 1박2일도 갑갑하시긴 할 것 같네요..M본부에는 MC몽 출연 프로그램이?"라고 남겼다.


이 트윗을 본 MBC 측은 트위터를 통해 "꿀단지라고..하땅사 후속이 있습니다만...;;"이라고 멘션(Mention, 특정 트위터에게 보내는 메시지)을 보냈다. 꿀단지는 오는 25일 방송예정인 MBC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최양락, 안영미, 유세윤 등이 출연한다. 스튜디오 위주의 콩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SBS는 다시 MBC측에 멘션을 보내 "그냥 궁금해서 물어본건데..혹시 놀라셨다거나 불쾌하셨다면 죄송합니다"고 사과했다. 그러자 MBC는 "전혀요~^^ㅋ대인배잖아요"라며 분위기를 전환시켰다.

SBS는 4일 '하하몽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MC몽의 병역 기피 의혹이 확산되자 '하하몽쇼' 측은 2일 홈페이지에 공지를 올려"저희 제작진은 '하하몽쇼'를 책임지고 이끌 진행자 MC몽씨를 믿고 있으며 이 논란에 흔들리지 않고 젊은 버라이어티를 만들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MC몽은 현재 불법 병역 면제를 받았다는 의혹을 사고 있다. OBS는 지난달30일 ‘뉴스 755’를 통해 “의도적으로 치아를 뽑아 군 면제를 받은 가수”라며 MC몽을 지목했다. MC몽 측은 "정당한 사유로 면제받았으며 불법은 없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