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기부천사' 문근영, 팬들과 또 이웃돕기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10.07.05 20:33
  • 글자크기조절
지난 주말, 즐겁게 보내셨나요? 그동안 연예가에서는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기쁜 일에 웃는 스타가 있는가 하면 속상한 일에 마음을 달래야했던 스타들이 있었습니다.

지난 한주, 웃고, 울었던 스타들은 누구일까요? 함께 보시죠!




이번 주를 웃으며 시작하는 스타. 바로 문근영씨 입니다. 그녀가 또 한 번 훈훈한 선행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지난 6월 3일, <신데렐라 언니>의 마지막 촬영을 앞두고, 팬들은 단체관람에 했다고 합니다. 이때 현장에서 팬들은 67만원을, 문근영씨는 그 두 배인 130만원을 불우한 이웃들을 돕기 위해 기부를 결정했는데요.


<문근영과 팬 일동>이라는 이름으로 전해진 따뜻한 기부 소식이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의 칭찬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연기할 때는 연기로 칭찬받고, 잠시 쉬는 중에는 선행으로 칭찬받는 문근영씨! 그녀가 국민여동생에서 톱 배우로 성장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는 것 같죠.

슈퍼주니어의 강인군도 웃으며 한주를 시작했습니다. 오늘 오후 1시, 현역으로 군에 입소했는데요. 입대 전날에는 가족, 그리고 슈퍼주니어 동료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동안 폭행사건에 이어 음주운전으로 사회적 물의를 빚고, 한동안 자숙의 시간을 갖고 있었던 강인군. 묵묵히 군생활에 충실하고자 연예병보다는 일반 병으로 근무하길 바랐다고 하는데요. 반성의 시간을 갖기 위해 직접 자원입대 한 만큼 군 생활 동안 더욱 성숙해져 돌아오길 기다릴께요!

군대소식은 남자스타들을 웃게도 하고 울게도 합니다.

MC몽씨는 지난 한주를 군대기피 논란으로 울상을 지어야했는데요. 일부러 생니를 뽑아 병역을 기피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MC몽씨! 경찰청은 그가 부정한 방법으로 병역을 면제받았다는 첩보를 입수해 6개월 전부터 조사를 했고, 이미 MC몽씨가 치료 받았던 치과에 대한 조사는 마친 상태라고 하는데요.

이에 소속사측은 치아로 인해 병역면제를 받은 것은 맞지만 알려진 내용은 사실과 다르다며 부정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현재, MC몽씨가 진행 중인 ‘하하몽쇼’의 게시판에는 네티즌들의 비난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정말, 공익면제를 위한 부정 행동인가요? MC몽씨, 빨리 진실을 밝혀주세요!

이번 소식은 동방신기의 팬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지난 3일, 동방신기의 시아준수군이 미국 LA에서 고열과 탈수 증세 등 심각한 감기증세로 한밤 중 응급실 신세를 졌다고 하는데요. 당시, LA현지에서 영웅재중, 믹키유천군과 함께 음반 녹음 작업 중이었는데 피로가 누적되면서 몸에 무리가 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재는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고 안정을 취하고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팬들에게 좋은 음악을 들려주기 위한 열정이 넘쳤던 시아준수군! 빨리 건강도 회복하고 한국무대에서 멋진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길 기대 할께요!

현재 LA 현지에서 시아준수군 뿐 아니라 믹키유천군, 영웅재중군도 새로 나올 음반 녹음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동방신기에서 나와 처음으로 선보이는 음반, 이들은 어떤 음악으로 들고 팬들을 찾아올까요? 기대되는데요. 3인방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었으면 좋겠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