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박휘순, 교양프로 '당신의 WHY' MC발탁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0.07.06 15:3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명수와 박휘순이 MBC교양프로그램 '당신의 WHY'(연출 조준묵) 진행자에 발탁됐다.

박명수와 박휘순은 오는 15일 방송 예정인 '당신의 WHY'를 함께 진행한다. 박명수와 박휘순은 이미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뜨거운 형제들'에서 맹활약하며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들 외에 박명수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2시의 데이트'에서 박명수와 찰떡 호흡을 선보이고 있는 라디오 전문 리포터 김유리씨도 함께 출연한다. 김유리씨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TV에 처음 얼굴을 공개하게 된다.

연출자 조준묵 PD는 "시사교양프로그램도 보다 쉽고 친근하게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방법을 고민했다"며 "박명수, 박휘순씨의 눈높이에서 화제의 인물들, 핫이슈의 주인공들과 인터뷰를 하며 색다른 접근을 해보려 한다"고 설명했다.

조 PD는 "시사교양프로그램의 인터뷰가 너무 딱딱하고 사전지식이 있다는 걸 가정하고 어렵게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며 "TV를 보는 사람들 대부분이 이해할 수 있는, 그들이 궁금해하는 이야기를 묻고 답하는 과정을 그리고 싶다"고 전했다.


'당신의 WHY'는 박명수 박휘순이 화제의 인물을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누는 인터뷰와 시청자들의 신청을 받아 이들이 자신의 부모를 직접 인터뷰하고 촬영하는 다른 코너 '우리 엄마' 2개 코너로 구성됐다.

'당신의 WHY'는 15일 첫방송 뒤 정규 방송 여부가 결정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