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요즘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인증샷을 아시나요? 바로, 본인의 행위를 증명하는 증거사진을 말하는데요. 많은 스타들이 인증샷을 찍어 올려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인증샷에 빠진 스타들, 한번 보시죠!
지금까지는 팬들이 스타들을 찍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스타들이 직접 자신들의 사진을 찍어 올리는 시대가 왔는데요. 바야흐로 인증샷이 트랜드가 된 시대! 스타들의 인증샷 분석해 봤습니다.
# 팬들과의 약속 위해 이 한 몸 바치리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들의 인증샷. 그중, 팬들에게 엽기적인 모습으로 웃음을 준 스타 인증샷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몸이 약하신 분, 임산부들은 주의하고 보세요!
이분은 누구일까요? 여자라고 하기엔 듬직한 체격, 울퉁불퉁한 팔다리, 바로 김창렬씨인데요. 원래는 8강 진출 때 약속한 이벤트지만 선수들이 잘 싸워줘서 이런 화끈한 이벤트를 했다고 합니다.
멀리 판도라 행성에서도 태극전사들을 위해, 서울을 찾은 손님들이 있는데요! 박경림씨를 위협하는 두 사람, 바로 규리양과 신동군인데요. 잘만 하면 아바타2에 컴퓨터 그래픽 없이 출연할 수도 있을 것 같죠?!
다소 충격적인 공약발표로 회춘한 스타가 있습니다. 30년 동안 길러왔던 콧털을 태극전사를 위해 화끈하게 밀어주신 이분! 김흥국씨! 어째 선수들 덕분에 30년은 더 젊어지신 것 같죠?
# 소중한 팬들의 선물, 순간을 영원히
요즘에는 팬서비스 차원에서 인증샷을 올리는 센스있는 스타들도 있습니다!
요즘 드라마 동이로 인기 상한가를 맞고 있는 그녀죠! 팬들이 보내준 많은 선물을 보고
감격의 눈물을 흘리는 한효주씨. 선물을 받은 음료수를 그 자리에서 바로 마셔주는 센스까지! 팬들의 사랑을 받을 만하죠?!
김아중씨는 팬들에게 홍삼을 선물받았는데요. 답례로 섹시하게 마시는 모습을 보여줘 팬들에게 큰 선물을 안겨줬습니다.
이시영씨도 팬들에게 선물받은 케이크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찍어올려서 좋은 반응을 얻었는데요. 귀엽죠?
하지만 이런 사진은 곤란합니다. 인증샷을 찍기 위해 투표용지까지 찍은 미료씨! 팬들의 사랑은 커녕 벌금만 무더기로 물어낼 뻔했습니다. 다음부터 이러시면 안돼요!
# 자랑하고픈 친구와 찰칵찰칵
그동안 스타들은 누구와 친할까? 궁금하셨던 분들 지금부터 주목 하세요!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슈프림팀의 쌈디, FT아일랜드 최종훈, 이홍기군이 절친이였습니다!
믿기 힘들죠? 술자리에 함께 한 뒤 찍은 사진이라는데요! 이들의 모임은 일명 ‘쪼코볼’이라고 합니다. 조금 사이코같지만 볼수록 매력있다는 뜻이라는데요.
무대의상을 입고 나와 친구들과 만난 희철군! 정말 친한 동료임은 분명합니다!
멋진 친구들을 둔 쌈디의 한마디!
여기도 실감나지 않는 절친 인증샷이 있습니다. 가요계의 아이돌 규리양과 골프계의 아이돌 신지애양! 민낯도 두려워하지 않는 친한 사이 같은데요.
동갑내기 두 사람은 카라의 팬이었던 신지애선수의 요청으로 만남을 갖고 급격히 친해졌다고 합니다. 이때, 훈남이 합석을 요구한다면 어떻게 할까요?
세계적인 축구 스타 호날두와 카카도 친분을 과시하는 인증샷을 찍었는데요. 레알로 이적해 친해진 두사람. 얼마전, 브라질과 포르투갈 경기가 있은 후, 락커룸에서 서로의 유니폼을 걸치고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세계적인 훈남 축구스타 두 분이 함께 하니 화보가 따로 없죠?! 바라보고 있으니 마음까지 훈훈해 집니다.
그동안 TV에서 볼 수 없었던 스타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재미가 있는 인증샷! 스타 분들, 앞으로도 인증샷 많이 올려 주세요!
한때는 신비주의 콘셉트에 주력했던 스타들이 개인 연애사부터 친분관계, 근황까지 소소한 일상들을 인증샷을 통해 공개했는데요. 스타들의 친구같은 인증샷 열풍! 팬들은 그저 반가울 따름입니다.
언젠가 원빈, 강동원씨도 인증샷에 참여할 날이 오겠죠?! 앞으로도 친근한 스타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동영상]인증샷에 울고 웃는 스타들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MTN PD / 입력 : 2010.07.12 20:29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 [축구] 서울, 조영욱-임상협-호날두 '릴레이골' 최종전서 김천 3-1 제압... 4위 수성→ACL 진출 가능성 높였다 5분전
- [KPOP] 에스파, 대상 '올해의 노래상' 영광 "올해 목표 이뤄" [마마어워즈 재팬] 6분전
- [KPOP] '핑크빛' 솔비♥이상민, 공항 동행 '묘한 기류'.."내 가방 들어준 친절한 오빠" 9분전
- [KPOP] 세븐틴, 올해의 앨범상 주인공..감격의 단체 포옹 [마마어워즈 재팬] 14분전
- [KPOP] 에이티즈, 1년 내 英 차트 3연속 톱5..K팝 최초 진입 25분전
베스트클릭
- 1 방탄소년단 지민, 육군 전우사랑 기금 1억원 기부..아너소사이어티 회원됐다
- 2 "이제 아이 엄마" 문가비, 비밀리 임신→출산 깜짝 고백
- 3 방탄소년단 지민, 군 복무 중에도 '마마어워즈' 대상..변우석 시상 "팬 사랑 소중"
- 4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베스트 남돌' 8주 연속 1위
- 5 KIA 여신 치어리더, 뽀얀 속살 드러낸 비키니 패션 '아찔'
- 6 BTS 지민, '2024 MAMA' 대상 포함 2관왕..월드 클래스 입증
- 7 '초강행군' 김민재 17연속 선발→'평점 8.3+패스 95%' 미친 맹활약! '6연속 무실점' 뮌헨, 아우크스부르크 3-0 격파
- 8 '휴식 없다' 이강인, '패스 92%+30분 맹활약'... PSG, 툴루즈에 3-0 완승 '12경기 무패+선두 질주'
- 9 "손흥민 다음 행선지 亞? 일단 토트넘 떠난다" 英언론 초관심... 예상대로 갈라타사라이? '제3의 팀' 있나
- 10 '두산→롯데' 이적한 신인왕, 65번 등번호 그대로 간 이유 공개 "팬들과 약속 때문에..."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