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해림 홈피도 '김경진 선배' 사진이?

네티즌 "나의사랑 너의사랑" 응원 줄이어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0.07.29 09:2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개그맨 김경진이 후배 개그우먼 양해림에 대한 마음을 밝힌 가운데, 연인 발전을 기원하는 네티즌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김경진은 지난 2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의 '라디오스타' 코너에 출연해 "지금까지 여자친구를 못 사귀어봤다. 현재 코미디언실에서 여자친구감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이라고 밝혔다.


MC 4인방이 마음에 둔 사람이 누구인지 말하라고 재촉하자 김경진은 "해림아, 내가 널 약간 마음에 있다. 내가 네 남자친구가 된다면 넌 정말 복 받은거야. 새 거잖아"라고 후배 양해림을 향한 영상편지로 깜짝 고백했다.

특히 양해림의 미니홈피 사진첩에 '자랑스런 MBC' 폴더에 '김경진 선배님', '경진 오빠' 등의 제목으로 선배 김경진의 사진이 여러 장 올라와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사진첩에 "이때부터 해림씨도 경진씨에게 마음이 있었던 것 아니냐", 경진이형이랑 잘 어울리신다. 잘 해 보세요" 등의 댓글로 응원의 말을 전했다. "나의사랑 너의사랑 김경진", "김경진♡양해림" 등의 문구를 릴레이식으로 연이어 쓴 댓글도 보인다.


한편, 김경진은 MBC 공채개그맨 16기로 '개그야', '하땅사' 등에 출연했다. 양해림은 MBC 공채 18기로 김경진보다 2기수 아래 후배이며, 김경진과 함께 '개그야', '하땅사'에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