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2NE1(사진출처=페레즈힐튼 닷컴) |
걸그룹 2NE1이 미국 블로그 페레즈힐튼 닷컴에 또 다시 소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미국 블로그 페레즈힐튼 닷컴은 9일 공개된 2NE1의 정규1집 타이틀곡인 '박수쳐' 뮤직비디오를 최근 소개했다.
그는 "좋다. 하지만 K-POP 팬들의 취향에 비해 좀 현대적인 느낌이 강한 것 같다(We like it but we don't love it! It's slightly too urban for our K-Pop tastes)"라고 평했다.
페레즈힐튼은 지난해 빅뱅과 함께 한 곡 '롤리팝' 뮤직비디오, '파이어'의 뮤직비디오를 소개하며 큰 관심을 보여왔다. 당시 '파이어'의 뮤직비디오는 이미 미국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큰 영향력을 지닌 페레즈 힐튼이 자신의 블로그에 "확실한 타이틀 감"이라고 소개할 정도로 해외에서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 2NE1의 뮤직비디오를 커버한 영상이 세계적인 동영상 사이트 유투브를 통해 아시아를 넘어 유럽 북미까지 전 세계 각 지역에서 UCC가 올라오고 있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엔터테인먼트 블로그 페레즈힐튼닷컴을 운영하는 페레즈 힐튼은 할리우드를 중심으로 미국 내 연예계 가십을 전달해 미국 내 블로그 미디어의 유명인으로, 월간 순 방문자 수만 150만명에 달하는 그의 사이트는 최근 세계적인 음악 전문지인 빌보드가 선정한 '전세계에서 음악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순위에도 34위에 랭크돼 그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페레즈힐튼닷컴은 그동안 원더걸스의 '소핫'(So Hot)과 이효리의 '유고걸'(U Go Girl), 승리의 '스트롱 베이비' 태양의 ‘아이 윌 비 데어(I'll Be There) 등 뮤직비디오도 소개해 화제를 모아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