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남녀공학 |
혼성 10인조 그룹 남녀공학이 전 멤버의 이름을 공개하고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남녀공학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13일 오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남녀공학 전 멤버의 이름과 뜻을 전하고 3D 뮤직비디오로 제작된 데뷔곡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멤버들의 이름은 영어가 아닌 한글이 주를 이룬 게 눈에 띈다.
소속사에 따르면 10인의 멤버들은 각각의 이름을 가온누리(무슨 일이든 세상(누리:옛말)의 중심 (가온데:옛말)이 되어라), 알찬성민(알찬 사람이 되라), 미소수미(소리 없이 빙긋이 웃음), 별빛찬미(별빛처럼 아름다운 사람), 한빛효영(세상을 이끄는 환한(큰)빛), 한별혜원(큰(한) 별처럼) 등으로 확정했다.
또 다른 멤버들의 이름은 악동광행(장난꾸러기), 천지유성(하늘과 땅을 아우르는 소리), 지혜태운(옳고 그름을 가려내는 마음의 작용), 열혈강호(열렬한 정신과 격렬한 정열을 가지며, 실력이나 힘이 뛰어나고 강한사람) 등이다.
혼성그룹 남녀공학 |
이날 남녀공학은 데뷔곡에 대한 설명도 곁들여 소개했다. 소속사는 "남녀공학의 데뷔 타이틀곡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강렬한 비트를 느낄 수 있는 음악"이라며 "27일 총 8분 분량의 3D뮤직비디오를 제작, 시사회를 가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혼성그룹 남녀공학 |
남녀공학은 남자 6명, 여자 4명으로 구성된 혼성 10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씨야의 전 멤버 수미가 리더를 맡고, '리틀 구하라' 혜원, 2010 미스춘향 효영 등이 포함돼 화제를 모았다. 현재 남녀공학은 음반 작업과 안무 연습에 한창이며 이달 말 데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