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비와 이나영의 차기작 KBS2TV '도망자PlanB'의 공식포스터가 공개됐다.
13일 '도망자PlanB' 측은 비와 이나영 등 출연자들이 모두 등장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9일 '제빵왕 김탁구' 후속으로 방송되는 '도망자PlanB'는 돈과 여자를 밝히는 세계적 탐정 지우(정지훈 분)가 의뢰인 진이(이나영 분)를 만나면서 예기치 못했던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일을 그린 로맨틱 액션 드라마.
상반기 흥행작 '추노'의 환상콤비 곽정환 감독과 천성일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비, 이나영 외에 다니엘 헤니,이정진,윤진서, 윤손하, 성동일 등 국내 내노라 하는 톱스타가 캐스팅됐으며 한중일 배우 및 현지 팬, 스태프까지 총동원된 광대한 스케일을 자랑해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공식포스터는 카리스마와 신비감,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을 동시에 담고 있다.
쫓고 쫓기는 스토리라인을 암시하듯 비와 이정진의 표정은 결연하면서도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색다른 변신을 선보일 이나영 또한 신비로우면서도 슬픔을 담고 있는 듯한 눈빛이다.
그녀의 연인이자 세계적 부호인 카이역을 맡은 다니엘 헤니는 냉철함 속에서도 그만의 부드러움은 잃지 않았다.
화려한 영상미가 자랑거리인 '도망자PlanB'는 일본 마카오 필리핀 중국 등 해외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다양하면서도 특색있는 현지의 볼거리와 유려한 경관을 있는 그대로 담아내려 애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