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
4인조 여자 아이돌그룹 2NE1이 신곡으로 SBS '인기가요' 정상에 올랐다.
2NE1은 26일 오후 서울 등촌동 SBS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인기가요'에 출연, 정규 1집 타이틀곡 '캔트 노바디'(Can't Nobody)로 1위에 해당하는 뮤티즌송을 차지했다. 이들은 지난 19일 '한류드림 콘서트'로 대체된 방송분 뮤티즌송까지 수상, 총 두개의 뮤티즌송을 차지했다.
2NE1은 이날 뮤티즌송 후보곡으로 정규 1집 타이틀곡인 '고어웨이','박수쳐','캔트노바디'등 3곡을 모두 올려놓아 눈길을 끌었다.
박봄은 이날 무대에서 2NE1을 대표해 "너무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사장님 등 YG패밀리에게도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들은 앞서 24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도 '고 어웨이'(Go Away)로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 17일에는 '뮤직뱅크'에서 정규 1집 타이틀곡 중 한 곡인 '캔트 노바디'(Can't Nobody)가 정상을 차지했다.
또한 지난 16일 케이블 채널 Mnet의 가요 프로그램 'M! 카운트다운'에서 '박수쳐'로 1위를 품에 안았다.
2NE1은 3곡의 타이틀곡을 지상파 및 케이블 가요 프로그램 정상에 올렸다.
한편 2NE1은 정규 1집 타이틀곡으로 '고어웨이', '박수쳐', '캔트 노바디' 등 3곡을 모두 선보이며 승승장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