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헬로', '인기가요' 첫1위 "보아누나 감사"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0.10.17 17:16
  • 글자크기조절
image


5인 남자 아이돌그룹 샤이니가 신곡으로 '인기가요' 첫 1위를 차지했다.

샤이니는 17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지난 9월 말 발표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이자 신곡인 '헬로'로 1위에 해당하는 뮤티즌송을 품에 안았다. 샤이니가 '헬로'로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에 오른 것은 이날이 처음이다.


샤이니는 1위를 거머쥔 뒤 SM엔터테인먼트에 함께 소속된 선배가수 보아에게 "같은 기간 활동해 준 보아 누나에게도 감사 드린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보아는 이날 '인기가요' 출연을 끝으로 지난 8월 초부터 계속돼 온 국내 정규 6집 및 6집 리패키지 음반 활동을 마감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지난 10일 결방분 뮤티즌송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2010 프로야구 준플레오프 중계 관계로 정상 방송되지 못한 10일 결방분의 뮤티즌송은 2NE1의 정규 1집 타이틀곡 중 한 곡인 '고 어웨이'가 차지했다.

이로써 2NE1은 정규 1집의 또 다른 타이틀곡인 '캔트 노바디'로 3주 연속 뮤티즌송을 거머쥔 데 이어, 4주째 '인기가요' 1위를 지킨 최초의 가수(팀)가 됐다. '인기가요'의 경우 같은 노래가 3번 1위를 차지할 경우, 더 이상 뮤티즌송의 자격을 주지 않고 명예롭게 퇴진시킨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