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우, 싸이 신곡뮤비서 도심한복판 해드뱅잉..'핫'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0.10.22 14: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싸이 5집 타이틀곡 '라이트 나우' 뮤직비디오
배우 서우가 도로 한복판에서 열정적인 댄스를 펼쳤다.

서우는 지난 20일 발표된 싸이의 정규 5집 타이틀곡 '라이트 나우(Right now)' 뮤직비디오에 출연, 강렬한 연기만큼이나 뜨거운 댄스실력을 공개했다.


22일 완판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서우는 교통 체증에 시달리는 도심 한복판에서 시민들과 시원스런 춤판을 벌였다. 타이트한 스커트를 입은 서우는 정체된 차량 위에 올라 열정적인 댄스와 헤드뱅잉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껏 달아 올렸다.

'라이트 나우'는 신나는 댄스 리듬과 시원시원한 싸이의 래핑이 돋보이는 '싸이표 록댄스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특별 출연한 컬투를 포함, 회사 사무실과 마트 내에 사람들이 싸이의 노래에 맞춰 흥겹게 춤을 추는 장면들이 삽입돼 경쾌한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image
싸이 5집 타이틀곡 '라이트 나우' 뮤직비디오



이 곡은 지금 당장은 세상적인 모든 것을 잠시 내려놓고 신나게 즐겨보자는 내용의 가사가 이뤄졌다. 싸이는 이런 느낌을 살리기 위해 도로 한복판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으며 이를 가장 잘 표현 할 수 있는 배우를 물색하던 중 강렬한 인상의 배우인 서우를 선정, 직접 캐스팅했다.

한편 싸이는 5집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 '내 눈에는' 'THANK YOU'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이번 앨범은 양동근 서인영 이재훈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풍성함을 더했다.

싸이는 22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