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정' 정보석, 3연타석 홈런 날릴까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0.11.12 10: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시계방향)MBC '지붕뚫고 하이킥', SBS '자이언트' 출연모습, MBC '폭풍의 연인' 예고편


'쥬얼리 정' 정보석이 3연타 홈런에 도전한다.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SBS '자이언트'로 이미지 변신과 함께 높은 시청률 로 연이은 성공을 거머쥔 정보석이 MBC 새 일일드라마 '폭풍의 연인'(극본 나연숙·연출 고동선)에 캐스팅, 또 한 번의 히트작을 탄생시킬 지 관심이 모인다.


정보석은 '폭풍의 연인'에서 천재적인 기업가 유대권 역을 맡아 카리스마를 뽐낼 예정. 기업의 이익을 위해 악마의 손에 언제고 키스할 인물이라는 세간의 평을 즐기는 타고난 사업가다.

특히 이번 출연은 정보석이 전작 2편에서 연속으로 히트를 친 뒤, 쉼 없이 바로 도전하는 작품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정보석은 지난 3월 종영한 MBC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찌질이 남편으로 출연, 오현경과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웃음을 선사했다. 심약하고 어리바리한 처가살이 가장이지만 자존심만은 강한 역할로 코믹 연기에서 합격점을 받았다.


이후 SBS 월화드라마 '자이언트'에서는 피도 눈물도 없는 천하의 악당 조필연으로 등장, 주인공을 제압하는 미친 존재감으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그의 지독한 악역 연기에 시청자들마저 혀를 내두를 정도.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화장실에 공기청정제와 음악CD를 들고 가야 할 정도로 예민하고 감수성 풍부한 인물로 등장했던 그는 '자이언트'에서는 올백머리부터 백발까지 소화하며 날카로운 눈빛으로 전작과 180도 다른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이번 '폭풍의 연인'에서도 반백의 웨이브 헤어에 콧수염으로 전작과는 또 다른 이미지 변화를 예고했다. 확 달라진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정보석이 과연 다시 한 번 연타석 홈런을 날리고 2010년을 화려하게 마무리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폭풍의 연인'은 다리를 저는 장애를 지녔지만 아름다운 외모와 영혼을 가진 한 소녀가 사랑과 시련을 겪으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 환희, 최은서, 정찬, 심혜진, 김원준, 최명길, 손창민 등 화려한 캐스팅과 '에덴의 동쪽'의 나연숙 작가, '내조의 여왕'의 고동선 PD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황금물고기' 후속으로 오는 1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image
MBC '폭풍의 연인'에서 유대권 역을 맡은 정보석 ⓒ사진=MBC 제공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