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2'의 김보경이 'Because Of You'를 부르며 정식 가수로 데뷔한다.
슈퍼스타K 2를 통해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으나 최종 TOP 11에 아깝게 탈락하여 심사위원 엄정화와 그 외 많은 이들의 아쉬움과 눈물을 자아냈던 김보경이 가수로서 첫 발을 내딛는다.
김보경은 슈퍼위크 당시 아메리칸 아이돌의 초대 우승자 켈리 클락슨의 원곡을 애절하면서도 파워풀하게 불렀던 'Because Of You' 음원을 발매한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을 통해 오는 16일 발매될 예정이다.
12일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김보경은 "이 노래는 마치 나의 이야기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실제 제가 처한 환경과 흡사한 내용의 가사로 인해 방황하던 청소년 시절 자신을 붙잡아 준 특별한 의미의 곡이기도 하고, 팬클럽 회원을 비롯한 대중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제대로 보답할 수 있을 곡은 오직 이 노래 뿐이라는 생각에 녹음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싱글 제작에 도움을 주신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와 무엇보다 리메이크를 허락해 준 자신의 롤모델 켈리 클락슨에게 감사하고, 이 노래를 부르면서 제가 받았던 위안과 힘들었던 삶을 이겨낼 수 있게 해 주었던 용기를 자신을 좋아해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전하면서 동시에 많은 이들의 가슴을 울리고 매만져 줄 수 있는 곡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