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사진제공=산타뮤직> |
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나얼,영준,성훈)이 신곡 '똑같다면'으로 KBS 2TV 가요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2위를 차지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10일 방송된 '뮤직뱅크' K-차트에서 3년만에 발매한 정규 3집 타이틀곡 '똑같다면'으로 방송 출연 한번 없이 2위에 올랐다.
지난 주 '뮤직뱅크'에도 음원을 공개 한지 단 3일 동안 집계된 점수 총점에서 '시청자 선호 점수'와 '방송출연 점수'가 0점인데도 불구, 디지털 점수와 음반 판매 점수 만으로도 4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날도 음반판매와 디지털 점수에서 걸그룹 카라를 앞섰지만, 방송 출연 점수와 시청자 선호도 등에서 밀려 아깝게 2위에 랭크됐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방송 출연을 안하기로 유명한 그룹. 지금까지 단 한번의 TV 출연 없이도 음반 발매 때 마다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소속사 측은 "좋은 퍼포먼스 팀들이 많이 출연하는 프로에서 보컬그룹이 1위 후보에 오르니 놀랍다. 좋은 음악은 나이와는 상관없이 사랑을 받는것 같아 고맙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다음 주 17일 광주를 시작으로 대구, 일산, 부산, 전주, 인천, 대전, 서울로 이어지는 2개월 간의 전국투어 콘서트 'SOUL FEVER'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