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런코2', 아시안 TV 어워즈 '최우수상'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0.12.13 12: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2'가 아시아 최고의 TV 콘텐츠로 인정받았다.

13일 온미디어에 따르면 지난 9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제 15회 아시안 TV 어워즈에서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2'가 베스트 포맷 각색상(Best Adaptation of An Existing Format)을 수상했다.


관계자는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 각 국의 총 6개 프로그램들과 치열한 경합을 벌인 끝에, 명실공히 해외에서도 작품성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전했다.

아시안 TV 어워즈는 싱가포르 텔레비전 아시아에서 주관하는 TV프로그램 페스티벌로, 올해는 총 980여개 출품작 가운데 37개 작품들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2'는 한국 시청자들의 취향과 재미 요소를 잘 반영해, 성공적으로 한국버전을 재탄생시켰다는 호평을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고를 향한 신인 디자이너들의 경쟁을 담은 '프로젝트 런웨이 KOREA'는 도전자들 또한 실력을 인정받아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신진 디자이너들에게는 성공을 위한 등용문으로 불릴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온스타일은 내년 1월 시즌3를 안방 시청자들에 첫 선을 보일 예정. 지난 7월 공개모집을 통해 도전자를 선발, 현재 본격적으로 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