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정용화·조권·황정음, 2010SBS가요대전 MC

배선영 기자 / 입력 : 2010.12.16 08:44
  • 글자크기조절
image
'2010 SBS 가요대전' MC 조권 김희철 정용화 황정음(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희철 정용화 조권 황정음이 2010 SBS 가요대전 MC로 최종 확정됐다.

이들 네 사람은 오는 29일 오후 방송되는 2010 SBS 가요대전 진행을 맡는다. 이중 김희철 정용화는 2년 연속 '2010 SBS 가요대전' MC로 발탁됐다.


현재 SBS '인기가요' MC이기도 한 정용화는 지난 해 처음으로 가요대전이라는 큰 무대의 MC를 맡아 크고 작은 실수를 해 '민폐 MC'란 오명을 얻었다. 당시 김희철은 당황스러운 분위기 속에서도 매끄럽게 진행을 이끌어 나갔다.

이에 정용화는 최근 SBS '인기가요' 600회 특집에서 아찔했던 당시를 돌이키며 김희철에게 감사의 뜻을 나타냈다.

김희철 역시 "지금 잘 하고 있다. '인기가요'를 통해 점점 더 발전하는 것 같다"는 칭찬을 했다. 결국 올해 '가요대전'은 정용화에게는 설욕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시트콤과 정극을 오가며 연기자로 거듭나고 있는 황정음에게는 걸 그룹 슈가 시절을 돌이킬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 황정음 소속사 측에 따르면 SBS '자이언트'를 통해 연기자로 입지를 착실히 다진 황정음이 가수가 아닌 배우로 가요무대에 초대됐다는 점에서 무척 만족스러워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