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패밀리 선행 인증샷 "누군지 찾아보세요~"

김유진 인턴기자 / 입력 : 2010.12.28 08: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출처=션 트위터, 세븐 트위터, 산다라박 미투데이
션, 세븐, 산다라박 등 YG패밀리가 '사랑의 연탄 나르기' 선행에 참여한 인증샷을 잇달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션은 지난 27일 오후 6시 30분께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기획사 식구들과 다 같이 해서 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사진들을 공개했다.


"기획사 식구들에게도 행복 바이러스가 전해지고 있다"고 말한 션은 행사에 참여한 50여명의 단체사진을 올리며 "빅뱅, 2NE1, 세븐, 션을 찾아보세요"라고 말해 네티즌들을 숨바꼭질 삼매경에 빠지게 만들었다.

이어 션은 "사랑의 연탄 나르기 with YG FAMILY! 따뜻한 마음을 나눠요!"라며 대성, 박봄, 세븐, 승리, 공민지, 산다라박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션은 "연탄 한 장에 3.6kg, 10장을 한 번에 매면 36kg 가파른 언덕을 올라 나르면 할머니는 따뜻한 이틀을 지낼 수 있다"라며 "오늘 어깨에 멘 지게에 실린 연탄의 무게보다 훨씬 큰 행복이 받으시는 할머니들에게 또 우리에게 전해졌다"라고 밝혔다.


같은 날 오후 5시께 세븐은 "열심히 일하고 먹는 간식은 꿀맛!"라며 산다라박과 공민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어묵과 붕어빵을 먹고 있는 세븐과 산다라박, 공민지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션은 "너희가 다 먹었구나"라고 말해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산다라박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오늘 우리 와이지 식구들 다 모여서 연탄 나르기를 했어요!"라며 글을 올렸다. 산다라박은 "다들 얼굴에 즐거운 미소를 띠며 일을 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참 좋았어요! 행복한 하루가 된 거 같아요!"라고 전했다.

세븐과 어묵을 먹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산다라박은 "일 끝나고 먹는 어묵은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최고! 우린 이제 연습하러 고고고~!"라고 덧붙였다.

한편 YG 패밀리는 지난 4일과 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10 YG패밀리콘서트'를 마쳤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