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장 종결자' 유키스 동호, 마스카라 눈물 도전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1.01.11 09: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키스 동호가 마스카라 눈물 연기에 도전했다.

11일 방송될 MBC every1 틴에이저 시트콤 '레알스쿨'(연출 이근욱)의 허세작렬 '자뻑남' 동호가 눈물로 마스카라 범벅이 된, 일명 '팬더 굴욕' 장면이 공개 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동호는 우여곡절 끝에 전설 속 시크릿 클래스 '레알스쿨'에 입성하게 되고, 그 곳에서 자신의 인기를 넘보는 전교 1등 '엄친아' 도지한(모범생 역)과 운명적으로 만나 일생일대의 수모를 당하게 된다.

최근 '여장 종결자'로 온라인을 뜨겁게 만들었던 동호가 여자 연예인들도 쉽게 소화해내기 어렵다는 마스카라 눈물 연기에 도전, 돌연 시커먼 눈물을 펑펑 쏟고 있는 모습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동호는 "처음 '자뻑남' 캐릭터를 접했을 땐 까칠하고 능청스러운 부잣집 막내아들을 생각했었는데 막상 촬영에 들어가니 여장은 물론이고 좋아했던 여자 친구에게 차이는 등 상상 이상으로 굴욕적인 장면들이 많아 연기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며 "그러나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들을 통해 여러 가지 매력을 동시에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레알스쿨'은 '그곳'에만 가면 영어 성적이 쑥쑥 오른다는 전설 속 시크릿 클래스를 배경으로 영어울렁증을 극복하기 위해 모인 유키스 동호, 주다영(아이돌 역), 도지한, 김수연(야망녀 역) 등 고등학생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아낸 청춘 시트콤으로 지난 10일 첫 방송했다.

image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