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펑키헤어에 호피무늬재킷까지 '파격변신'

김지연 기자 / 입력 : 2011.02.14 09:18
  • 글자크기조절
image
힙합가수로 변신한 배우 소지섭이 펑키 헤어에 호피무늬 재킷까지 파격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소지섭은 힙합 '픽 업 라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14일 본편 티저영상 2탄을 공식홈페이지에 올렸다.


지난 10일 선보여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개그맨 정준하, 김병만과 함께한 코믹버전 티저영상 1탄과는 180도 다른 버전으로, 본편을 통해 소개될 '섹시 힙합 래퍼'로서의 이미지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특히 소지섭은 피처링에 참여한 실력파 뮤지션 시진과 함께 펑키 힙합 '픽 업 라인'을 배경으로 한 상상초월 파격변신을 전한다. 깔끔한 슈트 차림에 선글라스를 쓰고 옴므파탈의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파격적인 펑키 헤어에 호피무늬 재킷을 걸친 섹시 힙합 가이의 면모를 과시한다. 터프하고 섹시한 랩에 맞춘 돌발 댄스를 선보이는 등 에너지 넘치는 호흡을 드러낼 예정이다.

소지섭이 이번 도전을 시도한 이유는 새로운 변화를 도모한다는 생각보다는, 원래 자신이 좋아하는 자신의 모습을 대중들에게 보여주길 원하는 마음에서 비롯됐다.


소지섭은 14일 소속사 51k를 통해 "'멋있다' '새롭다' '기대된다'는 반응 보다는, 이 사람 참 독특하구나. 정말 남들 안하는 시도를 하는구나라는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 포토에세이를 냈던 것처럼, 원래의 나를 보여주려는, 그리고 그것을 함께 즐기려고 하는 시도로 봐 달라"고 밝혔다.

소지섭의 힙합뮤직 '픽 업 라인'은 오는 17일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