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최고의 멘토-멘티 콤비는?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1.02.16 15:53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스타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최고의 멘토-멘티 콤비는 누굴까?

'위대한 탄생'이 미투데이를 통해 5명의 멘토들과 출전자들을 연결시키는 '멘토-멘티 매칭 게임'을 선보인 가운데 네티즌들의 성원이 이어지고 있다. '위대한 탄생'의 오디션 통과자 34명 가운데 20명을 골라 가장 어울리는 멘토를 이어주는 게임이다.


16일 미투데이에 따르면 현재까지 가장 높은 매칭률을 보인 멘토와 멘티는 김윤아-백새은, 방시혁-권리세, 신승훈-황지환, 이은미-김혜리, 김태원-손진영. '노바디'로 시선을 집중시켰던 황지환과 '1급수' 김혜리를 제외하면 모두 멘토 부활제를 통해 기사회생한 도전자들이다.

이밖에도 이태권, 데이비드 오, 김정인 등 '위대한 탄생'을 통해 주목받은 다른 도전자들 또한 '멘토스쿨'에 입학할 20명으로 꼽히고 있다.

한편 '위대한 탄생'은 오는 18일 방송에서 '위대한 하모니'를 통해 도전자들끼리 짝을 지어 같은 노래를 부르며 호흡을 맞추는 과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위대한 탄생' 관계자는 "도전자 수가 줄어드니 보다 긴장감있는 무대가 탄생했고, 무대의 수준 또한 크게 높아졌다"며 "'위대한 탄생'만의 장점이 녹아나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