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이준 추락 장면 ⓒ'MTV 다음 뮤직 페스트' 다음 tv팟 생중계 화면 |
엠블랙 이준이 추락 퍼포먼스에 대한 해명글을 올렸다.
이준은 20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너무너무 걱정하셨죠. 여러 가지로 죄송합니다"라며 "오늘 제가 넘어졌던 건 MTV와 상의 하에 안전한 장치 위로 떨어졌었던 거에요"라고 해명했다.
이어 "저희무대 콘셉트가 처음 어느 박사님이 우릴 만들었다가 실패를 한 후 새롭게 다시 태어난다는 의미인 것 같아요"라며 "저는 다행히 안전하게 착지를 했습니다. 많이 걱정하셨을 텐데 마음이 무겁네요. 항상 걱정만 끼쳐 드리는 것 같아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준 미니홈피 캡처 |
이준의 해명글은 지난 19일 개최된 MTV '다음 뮤직 페스트(MTV Daum Music Fest)'에서의 퍼포먼스 때문이다. 당시 엠블랙 멤버들과 1집 타이틀곡 '오예'를 부르던 이준은 관중석 가까이 다가가 춤을 추다가 무대에서 떨어져 팬들의 가슴을 쓸어내리게 했다.
방송 직후, 엠블랙 소속사 관계자는 "추락사고가 아니라 1부와 2부 공연 사이의 깜짝 퍼포먼스로, MTV 측의 요청으로 이뤄지게 됐다"라고 해명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당시 "어두워서 잘 보이지 않았지만 이준이 추락 당시 무대 아래 매트가 깔려 있었다"며 "이준이 이 퍼포먼스로 인해 전혀 다치거나 몸에 이상이 없다. 무사히 공연을 잘 마쳤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