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우 김승우가 생일을 맞아 팬클럽 회원들과 특별한 생일파티를 열었다.
지난 26일 오후 5시 홍대 한 카페에서 진행된 생일파티는 10여년 동안 함께 해 온 팬클럽 회원들이 직접 마련한 행사로 한국과 일본 회원들 중 활발하게 활동하는 우수 회원 50명을 초대했다.
생일인 24일에는 KBS '승승장구' 녹화일이어서 팬클럽으로부터 이미 100명의 스태프들에게 신인상 축하를 겸하는 간식과 떡, 그리고 김승우를 위한 특별한 생일상을 거하게 받은 후 갖는 감사의 자리이기도 했다.
이날 행사는 김승우가 오랜 시간 함께 해온 팬들과 하는 자리인 만큼 일반적인 팬미팅 행사와는 달리 동아리 모임처럼 팬과 스타가 서로 격식 없이 어우러지는 가족 같은 모임으로 진행됐다.
![]() |
팬들의 사진들로 꾸며진 '이상형 월드컵'에서는 다양한 포즈의 유쾌한 사진들 때문에 웃음이 터져 나왔고, 김승우는 '승승장구'의 MC답게 결전에 올라온 두 회원에게 팔씨름을 시키거나 가위바위보를 시켜 경합을 하게 하는 등 노련한 진행 솜씨를 발휘하기도 했다.
메인 게임이 끝난 후엔 테이블을 돌면서 팬들의 선물을 받고, 이야기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자리를 만들었다. 특히 한국팬들은 김승우를 위해 생일상을 선물로 마련하는 이벤트로 감동을 선사했다.
![]() |
테이블 토크 시간 동안에는 곧 개봉하는 영화와 드라마 차기작 등에 대한 향후 활동 소식을 들려주기도 하고, 자신의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는 라희, 찬희, 그리고 김남주씨와 함께 한 가족 사진을 보여줘 팬들로부터 부러움과 탄성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한편 3시간이 넘게 진행된 김승우의 생일파티는 단체 사진 촬영으로 마무리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