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턱스클럽 박성현, 오늘 연하 레이싱모델과 결혼

임창수 기자 / 입력 : 2011.03.12 11: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턱스클럽 출신 박성현(33)이 12일 레이싱모델 출신 방송인 이수진(25)과 결혼식을 올린다.

12일 박성현과 이수진의 결혼식 행사 진행을 맡은 알앤디클럽은 박성현과 이수진이 이날 오후 5시 30분 서울 KT여의도컨벤션웨딩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날 사회는 방송인 조영구가 맡는다.


박성현은 지난 2008년 5월경 지인을 통해서 이수진을 소개를 받았으며 최근에 양가상견례를 가졌다. 박성현은 "이수진씨가 어린 나이지만 이해심이 많고 자신을 너무나 잘 이해해줘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영턱스클럽 1집 멤버였던 임성은이 살고 있는 필리핀 보라카이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2006년에 결혼한 임성은은 결혼 직후 남편의 리조트 스파 사업으로 보라카이에 거주 중이다. 이번 신혼여행은 결혼식에 가지 못하는 임성은의 요청으로 성사됐으며 신혼여행지에서 오랜만에 만남을 가질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성현은 영턱스클럽의 리드보컬로 활약했다. 현재는 가우리이엔비 엔터테인먼트대표와 일본에서 인기 있는 제품을 유통하는 무역업의 대표를 겸업하고 있다.


이수진은 2006년 금호타이어 전속 레이싱모델로 활동을 했으며 2007 레이싱모델 어워즈에서 엔터테이너상, 2008 아시아모델 어워즈에서 레이싱모델부문 네티즌인기상을 수상했다. 케이블채널의 온게임넷 '전사도' MC, Mnet '비키니하우스' MC등으로 활약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