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은정, 철통보안 속 '우결' 첫 촬영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1.03.31 09:30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 커플 이장우와 은정이 떨리는 첫 촬영을 마쳤다.

이장우와 은정은 지난 30일 늦은 저녁 서울 모처에서 만나 31일 새벽 3시께까지 함께하며 가상부부로서의 첫 날을 보냈다.


두 사람은 각기 매니저조차 대동하지 않은 채 '우결' 제작진만이 참여한 가운데 함께 철저한 보안 속에 촬영을 했다.

블라인드 데이트 형식으로 첫 촬영을 준비하던 '우결' 제작진은 이날 촬영에 앞서 두 사람의 가상부부 합류 소식이 전해짐에 따라 다소 설정을 바꿔 촬영에 들어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장우와 은정은 오는 2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우결'에서 하차하는 '용서부부' 씨엔블루 정용화와 소녀시대 서현의 뒤를 잇는 새 커플로 큰 관심을 모았다.


10대를 비롯해 많은 남성팬을 확보하고 있는 걸그룹 멤버인 은정과 연속극 출연으로 중년 시청자들에게 친숙한 이장우의 만남은 다양한 시청층에 어필하는 한편 아이돌 일색이던 '우결'에도 신선한 변화가 될 수 있다는 평가다.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은정은 최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면모를 뽐낸 바 있고, 이장우는 시청률 40%를 돌파한 KBS 1TV 일일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서 도진 역을 맡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