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철민, '동안미녀' 카메오…장나라 차는 반전男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1.04.07 07:1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철민이 KBS 새 월화극 '동안미녀'(극본 오선형 정도윤, 연출 이진서 이소연)에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다.

박철민은 '동안미녀'에서 주인공 소영 역의 장나라를 오랫동안 짝사랑하다가, 신용불량자인걸 알게 되자 단박에 등을 돌리는 '반전남' 선남 역을 맡았다.


박철민은 극 초반 장나라가 직장을 잃고 의기소침해 있을 때 구인광고를 알려주고, 수선집에서 도둑으로 몰릴 때 장나라를 구해주는 등 멋진 키다리아저씨 캐릭터로 등장한다.

그러나 장나라의 식구가 신용불량자인 것을 알게 되자 "내가 가장 혐오하는 사람은 허파에 바람만 들어서, 남의 돈 무서운 줄 모르고 씀풍씀풍 쓰는 사람들!"이라며 매몰차게 장나라를 걷어차는 인물로 돌변해 극의 재미를 줄 예정이다.

박철민은 '동안미녀' 연출자인 이진서 PD를 비롯해 남녀 주인공 장나라, 최다니엘 등 제작진과의 각별한 인연으로 인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특별 출연을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박철민은 이진서 PD가 연출을 맡았던 '부자의 탄생'에 출연했으며, 장나라와는 중앙대학교 동문으로 절친 인증사진을 찍을 정도로 친분이 두터운 사이. 나자주인공 진욱 역을 맡은 최다니엘과는 영화 '시라노 연애 조작단'에서 호흡을 맞춘 남다른 인연을 갖고 있다.

한편 '동안미녀'는 서른네 살의 노처녀가 '절대 동안' 외모를 무기로 고졸 학력, 신용불량이라는 핸디캡을 극복하고 꿈과 사랑을 이룬다는 로맨틱코미디다. 장나라, 최다니엘, 류진, 김민서와 함께 현영, 오연서, 유연지, 홍록기 등이 출연한다.

오는 5월 2일 '강력반' 후속으로 첫 방송 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