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처남' 이재진, 알보고니 빅뱅 일러스트작가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1.04.11 10: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재진이 그린 빅뱅 캐릭터 일러스트


젝스키스 출신 이재진이 5인 남자 아이돌그룹 빅뱅의 새 앨범에 도움을 준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관심을 끈다.

11일 오전 빅뱅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지난 8일 발매된 빅뱅의 스페셜 에디션 앨범 속지에는 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승리 등 다섯 멤버의 캐릭터 일러스트도 들어 있다"며 "바로 이 캐릭터 일러스트를 그린 주인공이 90년대 후반의 인기 아이돌그룹 젝스키스 멤버였던 이재진"이라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재진은 그림과 애니메이션 쪽에 상당한 재능을 갖고 있는데, 이번에 그 실력을 확실히 보여줬다"라며 "이재진이 그린 빅뱅 캐릭터 일러스트는 빅뱅 팬들에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 기대했다.

image
이재진


실제로 이재진은 올 해 안으로 일본으로 유학을 떠나 정식으로 애니메이션 및 디자인 공부 등 할 계획이다. 이에 현재 한국에서 일본어를 배우며 현지 유학을 차근차근 준비 중이다.


이 관계자는 "현재 이재진은 더 이상 가수 활동에 미련이 없다"며 "일본에서 애니메이션 관련 공부 등을 한 뒤 기회가 닿으면 현지 회사에도 취업할 것"이라 덧붙였다.

한편 지난해 여름 현역 군 복무를 마친 이재진은 스위티 출신인 이은주의 친오빠이기도 하다. 이은주의 남편이 YG의 실질적 수장 양현석이기에, 이재진은 양현석의 처남이이 된다. 이재진의 이번 빅뱅 앨범 참여가 더욱 눈길을 끄는 이유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