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락위기' 김창렬, '오스타' 폭풍연습 영상 공개

배선영 기자 / 입력 : 2011.04.16 16:25
  • 글자크기조절
image


DJ D.O.C 김창렬이 케이블채널 tvN '오페라스타' 세 번째 대결을 앞두고 폭풍연습을 하는 동영상이 공개됐다.

김창렬은 16일 오후 서울 상명대학교 상명아트홀에서 문희옥 임정희 JK김동욱 선데이 테이 등과 함께 대결을 펼친다.


지난 9일 대결에서 그는 7명의 도전자 중 6위를 기록했다. 탈락위기까지 간 것이다.

당시 그는 사전에 잡혀있던 DJ D.O.C 부산 콘서트 때문에 생방송 대결에 불참할 수밖에 없자 사전녹화로 대결에 참석하는 의욕을 보였다. 그러나 6위라는 충격적인 성적을 받고 말았다.

이처럼 한 번의 탈락 위기를 겪은 김창렬은 세 번째 대결을 앞두고 연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16일 오전 김창렬 측이 공개한 연습 영상에는 긴장감과 조급함이 극에 달한 그의 모습이 전해졌다.

김창렬은 진지한 표정으로 오페라 발성에 임하다 소리가 생각만큼 나오지 않자 바닥에 주저앉아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또 가슴이 답답한 듯 소파에 기대어 소리를 지질렀다.

또 영상에는 '지치고 힘들어도 연습은 계속된다', '우리 창렬이 형이 달라졌어요'라는 자막도 삽입돼, 오페라를 향한 김창렬의 집념을 알 수 있게 해줬다.

한편 김창렬은 세 번째 대결에서 푸치니의 오페라 '투란도트' 중 '네순 도르마'에 전격 도전한다.

이 곡은 영국의 폴포츠가 지난 2007년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서 불러 유명해진 곡이기도 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