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극본 김예리·연출 김수룡 권혁찬)에 출연하는 가수 겸 배우 박지윤이 시크한 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6일 드라마 제작사에 따르면 극 중 호텔의 총지배인을 꿈꾸는 박지윤은 이지적이고 유능한 캐릭터를 살릴 수 있는 심플한 블랙 수트 룩을 기본으로 스타일링, 때에 따라 시크함과 화려함을 넘나드는 전혀 다른 느낌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단정한 블랙 수트와 셔츠, 깔끔하게 빗어 넘긴 3:7 헤어스타일로 차분하고 침착한 매력을 선보이는 한편, 심플한 블랙 수트에 아이라인을 강조한 메이크업과 땋은 포니테일의 올백 머리로 화려하고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뽐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박지윤의 스타일리스트는 "극 중 호텔 매니저인 박지윤은 일할 때만큼은 블랙 수트로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링을 한다. 여기에 단추나 블라우스, 재킷의 길이 등 패션 디테일에 조금씩 변화를 주면서 다양한 매력을 더할 예정"이라며 "심플하고 깔끔한 블랙수트지만 박지윤의 큰 키와 당당한 매력 덕분에 시크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리쉬한 룩으로 표현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황당무계한 거짓말로 인해 달콤 살벌한 결혼 스캔들에 휘말리게 된 대한민국 슈퍼 엘리트 귀족남 현기준(강지환 분)과 국가 보증 엄친딸 공아정(윤은혜 분)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5월 9일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