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론리' 일주일만 전세계 유튜브 500만 대기록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1.05.18 17:10
  • 글자크기조절
image
2NE1


4인 걸그룹 2NE1이 신곡 '론리'(Lonely) 뮤직비디오 공개 일주일 만에 유튜브 500만 조회를 눈앞에 두게 됐다.

'론리' 뮤직비디오는 18일 오후 5시 현재 지구촌 네티즌들이 자주 이용하는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에서 전 세계 조회 수 474만을 기록 중이다.


이로써 2NE1의 '론리' 뮤직비디오는 지난 12일 첫 공개된 뒤 7일째 만에 500만에 육박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 추세라면 18일 자정이 가기 전 500만 돌파도 기대할 수 있다.

'론리' 뮤직비디오가 연일 유튜브 내 K-POP 동영상 조회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데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큰 관심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image



실제로 '론리'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부터 한 동안 한국을 포함 프랑스 등 총 6개 나라에서 유튜브 음악 부문 1위로 메인 화면에 노출됐다.

또한 2NE1의 한 팬이 올린 유튜브 조회 분포도에 따르면 '론리' 뮤직비디오는 아시아는 물론 북미, 남미, 유럽, 오세아니아, 중동, 아프리카 등 여러 대륙 모두에서 괄목할 만한 클릭 수를 기록하고 있다.

음원 공개 일주일여가 지난 현재까지 국내 음원 차트 최상위권도 장악 중인 '론리'는 그 간 2NE1의 히트곡을 도맡아 작업해 온 YG 프로듀서 테디가 만든 곡이다. 이별에 대처하는 여성의 쿨한 자세를 노래한 곡이다. 재기발랄함보다는 성숙한 분위기를 살리는데 중점을 뒀다. 이별을 노래했지만 박진감은 그대로며, 감성은 더욱 깊어졌다는 평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