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써니힐의 OST '두근두근'의 차트 상승세가 무섭다.
써니힐의 '두근두근'은 MBC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의 메인테마곡으로, 독고진(차승원 분)과 구애정(공효진 분)의 러브라인을 극적으로 표현하며 재미를 더해주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국보소녀의 목소리를 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써니힐의 ‘두근두근’은 모바일 차트에서 뚜렷한 강세를 보이고 있다.
극 중 구애정(공효진 분)의 벨소리로 사용이 되어 더욱 관심을 모았던 이 곡은 공개 하루 만에 네이트 벨소리, 컬러링 일간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두근두근’은 음원이 공개된 직후 멜론, 벅스, 싸이월드, 네이버뮤직 등의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대부분의 차트에서 TOP10 안에 진입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써니힐의 ‘두근두근’은 상대방을 향한 마음을 표현한 애정어린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 멤버 주비의 상큼한 목소리로 드라마 속 독고진(차승원 분)과 구애정(공효진 분)의 달달한 사랑이야기와 어우러져 두 주인공의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 잘 표현해주고 있다.
써니힐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컴백을 앞두고 발표된 ’두근두근’이 큰 사랑을 받아 드라마에 큰 도움이 되고 팬 분들께도 좋은 선물이 된 것 같아 써니힐 멤버들 모두 매우 기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써니힐은 6월 초 컴백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