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6월 솔로컴백 동시 '댄싱위드더스타' 출연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1.05.22 09:59
  • 글자크기조절
image
포미닛 현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5인 걸 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댄싱 위드 더 스타'에 출연한다.

MBC '댄싱 위드 더 스타'는 '위대한 탄생' 후속으로 오는 6월 중순부터 방송되는 사회 유명 인사들의 댄스 도전기를 담은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현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최근 스타뉴스에 "제작진과 현아의 출연을 놓고 논의를 해 왔다"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최근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그 간 현아는 '댄싱 위드 더 스타'의 유력한 출연자 후보로 거론되어 왔다. 빼어난 춤 및 랩 실력은 물론 섹시함까지 갖춘 가수로 평가받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현아는 6월 솔로가수 활동을 앞두고 있다. 컴백 준비는 물론 프로그램 댄스 미션 등을 소화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게 될 전망이다.


한편 '댄싱 위드 더 스타'는 영국 BBC '댄싱 위드 더 스타'의 한국판으로, 스타와 사회 저명인사가 짝을 이뤄 댄스 대결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미국과 유럽에서는 이미 시즌을 거듭해 방송되며 높은 인기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이 방송에는 현아 외에도 모델 제시카 고메즈, 기상캐스터 박은지, 프로바둑기사 이슬아, 영화배우 김규리(김민선), 가수 김장훈, 문희준, 성악가 김동규, 마라토너 이봉주, 아나운서 오상진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남경주를 비롯한 총 3명의 심사위원의 점수에 문자투표 등을 더해 2회부터 1명씩 탈락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