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공식페이스북 'SMTOWN' 오픈 "글로벌 공략"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1.06.02 08:38
  • 글자크기조절
image


SM엔터테인먼트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페이스북 SMTOWN 공식 사이트를 지난 1일 오픈했다.

2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SM은 SMTOWN을 통해 온라인 공간에서 전 세계 팬들과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해 글로벌 네트워크 형성에 나설 예정이다.


페이스북 SMTOWN(www.facebook.com/smtown)은 SM엔터테인먼트의 각종 소식을 가장 신속하게 만나볼 수 있는 공식 사이트로, 아티스트의 앨범을 비롯해 콘서트, 스케줄 등 다양한 정보를 다국어로 제공한다.

사이트를 방문한 사용자가 '좋아요' 버튼을 클릭해서 팬이 되면 아티스트의 독점 영상과 사진을 볼 수 있다.

SM 측은 "음악 다운로드, 온라인 상품 판매 등 페이스북 플랫폼을 이용해 글로벌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한국은 물론 아시아,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팬들에게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전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페이스북 SMTOWN을 통해 오는 10, 11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VISIT KOREA YEAR Presents, SMTOWN LIVE WORLD TOUR in PARIS'에 출연하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출국 모습부터 공연 리허설 현장, 백스테이지 풍경 등 다양한 사진과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