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정ⓒ사진=tvN 제공 |
'코리아 갓 탤런트'에 출연해 화려한 팝핀댄스를 선보인 주민정양이 화제다.
지난 1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탤)의 광주 예선 현장에 고등학교 2학년 주민정양이 출연했다.
주민정양은 우주복 분위기의 반짝이는 은색 의상과 검은 선글라스를 낀 채 등장해 강렬하면서도 현란한 팝핀 댄스를 선보였다.
방송을 본 가수 장우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코갓탤' 대박 고수 탄생"이라며 주민정양의 실력을 극찬해 더욱 화제가 됐다. 주민정이 이에 감사를 표하자 장우혁은 "최종까지 가시고 같이 공연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이라고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방송 이후 그에 대한 네티즌의 찬사도 끊이지 않고 있다. 동영상사이트 유투브에 게재된 주민정양의 동영상은 4일 만에 조회수 6만 건을 달성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팬들도 "정말 놀라운 실력", "내가 본 여자 팝퍼 중 최고" 등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코갓탤' 홈페이지에도 "팝핀 여제 주민정의 실력에 깜짝 놀랐다", "마치 로봇을 보는 듯 파워풀한 팝핀 댄스에 눈을 뗄 수 없었다" 등의 소감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코리아 갓 탤런트'는 재능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전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2회 방송은 최고시청률 3.411%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