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더 강한 늑대들이 온다, 뮤지컬 <늑대의 유혹>

[MTN 스타뉴스플러스]

최지호 MTN PD / 입력 : 2011.06.20 09:19
  • 글자크기조절
그들이 돌아왔습니다! 대한민국을 뒤집어 놓은 늑대들! 영화 <늑대의 유혹>이 뮤지컬로 탄생! 영화와는 다른 매력으로 다가올 이들! 소설, 영화, 이제는 뮤지컬로 거듭날 <늑대의 유혹>! 올 여름 과연 늑대들은 어떤 모습을 성장했을까요?




2003년, 고등학생 인터넷 작가 귀여니 소설로 등장, 2004년, 배우 강동원씨가 우산을 들어 올리며 미소짓는 명장면을 연출한 영화로 제작, 여성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작품 <늑대의 유혹>!

원작 이후 8년 만에 뮤지컬로 재탄생, 또 한번 문화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먼저 슈퍼주니어 메인보컬 려욱씨가 주인공 정태성역을 맡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제가 뮤지컬 김도신 선생님 레슨을 받았는데 격려를 많이 받았다 열심히 하려고 한다."

이번에 려욱씨의 뮤지컬 데뷔,슈퍼주니어 멤버들의 반응이 궁금한데요?

"팀반응? 우선 멤버들이 축하 많이 해줬고 멤버들이 대부분 한번씩은 뮤지컬을 해봐서 저는 이번이 처음이라서 잘하라고 호흡이 중요하니까 잘하가고 격려/특히 성민이 형이 되게 대선배처럼 이야기 하더라구 호흡이 중요하다 청소하고 인사 잘하라고...열심히 잘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제국의 아이들의 박형식씨 역시 이번에 뮤지컬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려욱선배님과 마찬가지로 팀에서도 먼저 도전한 멤버들이 응원차 보러갔었는데 재미있겠다 나도 해보고 싶다 했는데 마침 좋은 역할을 맡게 되어 기분이 좋다."

제국의 아이들에서 노래 다양한 끼를 가진 형식씨! 올해 성년도 맞고, 뮤지컬 데뷔도 하고, 2011년은 그의 해가 될 것 같네요!

"반해원 역할이 터프하고 남자다운 역할인데 려욱 선배님과 마찬가지로 팀에서 막내라 남성스러움을 표현할까 해서 형민을 보며 배우고 있다."

뮤지컬에서의 여자주인공으로는 과연 누가 합류할지 궁금증을 낳았는데요!

얼마 전 컴백한 가요계의 디바 임정희씨가 맡아 화제가 되고 있죠!

"연습을 하면서 땀을 많이 흘리며 열심히 하시니까 관객입장에서 봤는데... 직접 해야되서 팀원에서 몫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솔로 활동을 많이 했는데 호흡이 많이 중요한 것 같다."

뛰어난 가창력의 가수의 모습부터 무대 위 표현력 넘치는 배우의 모습까지! <늑대의 유혹>에서 그녀의 넘치는 매력을 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이어서 뮤지컬 <늑대의 유혹>의 대표곡 시연이 있었는데요!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서는 우리 귀에 익숙한 가요들이 재탄생! 원곡의 포인트는 살리고, 풍성한 규모감을 갖춘 음악으로 편곡됐는데요! 오프닝곡은 동방신기의 오정반합!

뮤지컬에서의 노래는 오로지 남자들만의 에너지가 뿜어져 나오는 안무와 잘 어울려,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노래와 춤은 뮤지컬의 생명이자 힘! 이번 <늑대와 유혹>에서는 총 11곡이 새롭게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뮤지컬 무대 위로 귀환한 인기가요들을 다시 들어보는 재미도 있겠죠?!

라이벌 관계에 있는 두 남학생이 한 여학생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늑대의 유혹>! 화려한 비쥬얼과 액션, 그리고 청춘들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와 우정을 담아 화제를 되었는데요!

2011년 뮤지컬 무대로 자리를 옮긴 늑대들,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그렇다면 여기서 잠깐! 뮤지컬 <늑대의 유혹>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전 TIP 하나 알려드릴께요.

영화 <늑대의 유혹>에서 멋진 장면들, 같은 장면, 다른 느낌?!~ 과연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서는 어떻게 표현되었을까요?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의 첫 만남, 영화 <늑대의 유혹>에서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였죠!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서는 멋진 안무와 웅장한 음악 속에서 첫 만남이 이루어지게 되는데요.

이렇게 영화에서 본 장면이 뮤지컬에서는 춤과 노래가 더해져 재탄생한다고 합니다!

인기가요도 다시 듣고, 영화 속 장면도 찾고, 뮤지컬도 즐기고! 이것이 바로 <늑대의 유혹>의 즐기는 법이라고 하네요!

소설에서 영화로, 그리고 다시 뮤지컬로 재탄생한 <늑대의 유혹>.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들도 반할 진짜 남자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하죠! 과연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서는 어떤 늑대가 두각을 나타낼까요?

"차별화를 굳이 두려고 하지 않는다 사람이 다르기 때문에 의논을 많이 한다. 씬을 정리하면서 한다. 의견을 종합해서 보여드릴 것이기 때문에....무대에서 다르게 매력은 모두 다를 것이다. "

2011년 7월, 세상에서 가장 거침없는 질주의 시작! 뮤지컬 <늑대의 유혹>. 많이 기대해 주세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