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고진 신드롬' 차승원, '20's 초이스' 1위 질주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1.06.21 15:5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차승원 ⓒ사진=홍봉진 기자


MBC '최고의 사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차승원이 오는 7월 열리는 대중문화 시상식 엠넷 20's 초이스 사전 투표에서 여러 부문 1위를 달리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21일 CJ E&M에 따르면 차승원은 이날 현재 20's 초이스의 핫 드라마스타 남자 부문 투표에서 4만 5000여 표를 획득, 김수현, 이민호, 김재원 등 쟁쟁한 꽃미남 후배들을 제치고 1위를 달리고 있다.


특히나 2위인 김수현과는 2배가 넘는 득표율을 기록하고 있어 최종 1위로 뽑힐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차승원은 또 건강한 남성미의 상징으로 떠오른 식스팩 열풍을 반영해 신설된 핫 식스팩 종결자 부문에서도 젊은 피 비, 2PM 옥택연, 장혁 등을 누르고 1위를 기록 중이다.

극중 차승원의 연인으로 활약 중인 국보소녀 공효진도 핫 스타일아이콘 부문에서 빅뱅 지드래곤에 이어 2위를 기록하며 선전 중이다.


한편 올해 20's 초이스는 핫 개그 종결자, 핫 에스라인 종결자, 핫 캠퍼스 여신, 핫 한류스타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수상 부문들이 신설됐다.

오는 7월 7일 서울 광장동 워커힐 야외수영장 리버파크에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엠넷, KM, tvN, 온스타일, XTM, 온게임넷 6개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