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정현 |
가수 박정현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극본 김은아 김정아·연출 황인혁) OST에 참여한다.
28일 KBS에 따르면 박정현은 오는 7월 11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스파이 명월'의 메인 테마곡 '세상 그 누구보다'를 부른다.
박정현이 부르는 이번 테마곡은 드라마틱한 발라드로 극중 주인공의 섬세한 감정변화와 전체 스토리라인을 잘 대변한다.
특히 SBS '시크릿가든' 백지영과 현빈의 '그여자', '그남자', MBC '최고의 사랑' 허각의 '나를 잊지 말아요', MBC '미스리플리' 박유천의 '너를 위한 빈자리'등 OST 주제곡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작곡가 전해성과 감수성 넘치는 언어의 마술사로 평가받는 시인 원태연의 만남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정현은 특히 '신들의 무대'라 불리는 화제의 프로그램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를 구축하고 있는 박정현의 합류로 더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관계자는 "OST로 참여하는 작품 선정에 있어 까다롭다고 알려져 있는 가수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라며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스파이명월'은 북한의 미녀 스파이 한명월(한예슬 분)이 남한 최고의 한류스타 강우(에릭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특공작전을 그린 드라마. '동안미녀' 후속으로 오는 7월 11일 첫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