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가요제' 7종 티셔츠 공개, 최고는?

김유진 인턴기자 / 입력 : 2011.06.30 12:41
  • 글자크기조절
image
▲ 스윗콧소로우, 센치한 하하, 파리돼지앵, 철thㅏ, 처진 달팽이, 바닷길, GG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출처=오중석 사진작가 트위터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일곱 팀들의 티셔츠가 공개됐다.

오중석 사진작가는 30일 오전 0시 20분께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가요제 팀명과 함께 여러 장의 티셔츠 사진을 공개했다.


정준하와 스윗소로우가 뭉친 '스윗콧소로우'는 하얀색 바지와 반짝이 재킷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티셔츠 속에서도 여전히 정준하는 월등하게 큰 머리를 자랑한다.

정형돈, 정재형 팀 '파리돼지앵'은 고급스러운 금색 장식이 수놓아진 의상을 입고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노홍철, 싸이 팀 '철thㅏ'는 은색 반짝이 의상에 빨간색 부츠를 신고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길, 바다 팀 '바닷길'은 마치 연인처럼 서로를 바라보고 있으며, 박명수와 지드래곤 'GG'는 각각 남색과 주황색 정장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유재석과 이적 팀 '처진 달팽이'는 단발머리에 검은 선글라스, 촌스런 빨간색 남색 복고풍 정장을 입으며 쌍둥이 포스를 뽐냈다.


하하와 10cm 팀 '센치한 하하'의 사진도 인상적이다. '센치한 하하'는 검은색 정장에 검은색 선글라스를 끼고 걸어가면서 독특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이에 김태호PD는 "예쁘죠? 오작가님의 요구를 가장 잘 이해한 팀. 애비로드를 걷는 듯한 '센치한 하하'"라고 칭찬의 글을 남기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진짜 갖고 싶다", "너무 예뻐요!", "다들 너무 독특하세요", "'센치한 하하' 진짜 멋지네요", "'처진 달팽이'는 완전 쌍둥이 모드?"라며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한도전' 가요제는 본 공연은 오는 7월 2일에 방송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