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걸그룹 2NE1이 전 세계적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지난 28일 공개된 신곡 '내가 제일 잘나가' 뮤직비디오가 세계적인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많이 본 동영상' '최다 즐겨찾기 동영상' 부분(월드와이드 기준)에서 각각 2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
여기에 공개된 지 이틀만인 30일 오후 5시 현재 조회수 30일 180만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프랑스, 홍콩, 스웨덴, 대만, 멕시코 등 다양한 지역에서 많이 본 동영상 TOP 10 안에 오르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제목처럼 '내가 제일 잘 나간다'는 듯 반짝이는 챔피언 벨트를 들고 선 카리스마 넘치는 CL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다른 2NE1 멤버들도 스터드 장식이 가득한 블랙 의상과 광택소재의 실버의상들로 한 눈에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치 만화에서 튀어 나온 듯한 특이한 헤어스타일과 비비드한 컬러의 과장된 의상들, 과격한 표정까지 기존 걸그룹들이 시도하지 않은 파격적인 비주얼로 뮤직비디오를 가득 채우고 있다.
'내가 제일 잘나가' 음원 역시 국내 음원차트 올킬은 물론 아이튠즈 미국, 캐나다, 스웨덴, 네덜란드 등에서 일렉트로닉 장르 TOP10 안에 오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2NE1은 오는 8월 27일과 28일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