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준수, '여인의향기' OST 지원사격

하유진 기자 / 입력 : 2011.07.22 08: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제공


보컬그룹 JYJ 멤버 김준수가 SBS '여인의 향기' OST에 합류한다.

22일 SBS에 따르면 김준수는 '여인의 향기'(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OST에 참여하고 동명의 인기가수 준수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김준수는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여주인공의 애틋하면서도 달달한 사랑을 담은 OST를 특유의 달콤한 보이스로 애절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You are so beautiful. You are so wonderful. 널 사랑한다 널 사랑한다"의 후렴구는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여심을 뒤흔들 전망이다. 귀에 대고 속삭이듯 환상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진 잔잔한 발라드가 시아준수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잘 맞아 떨어진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김준수는 OST로 맺은 인연을 통해 5회에 특별출연해 여주인공 연재(김선아 분)와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도 선보인다. 김선아와 함께 한 데이트에서 직접 노래를 불러주기도 하고, 친절하게 사진도 찍으며 사인을 해주는 등 다정한 매력을 발산한다고.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연재가 자신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준수랑 데이트하기'를 성공하게 되는 셈이다.

제작사 측은 "최고의 가창력과 인기를 갖추고 있는 김준수의 지원으로 '여인의 향기' OST의 완성도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며 "깜짝 출연하게 될 연기자 김준수의 모습도 많은 기대 바란다. 유쾌하고 신선한 감동을 전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BS '여인의 향기'는 암 말기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여행사 말단 여직원 연재 역의 김선아와 돈은 많지만 인생에 의욕이 없는 지욱 역의 이동욱이 만나 진정한 삶의 의미를 깨닫게 된다는 내용의 한여름 바캉스 같은 드라마. SBS '신기생뎐' 후속으로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