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앤크' 손담비-크리스탈 매력대결 승자는?

문연배 기자 / 입력 : 2011.07.28 16:26
  • 글자크기조절
image
크리스탈-이동훈 커플 ⓒ사진제공=SBS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이하 '키앤크') 3차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고난이도 리프트로 화제가 된 크리스탈이 더욱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28일 SBS 측에 따르면 크리스탈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4차 대회 주제인 'O.S.T' 라는 콘셉트에 맞춰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을 선택해 당차고 매혹적인 키이나 나이틀리로 완벽 빙의했다.


크리스탈은 매력적인 해적 잭 스페로우로 변신한 파트너 이동훈과 보물지도를 놓고 싸우는 퍼포먼스와 쫓고 쫓기는 칼싸움, 그리고 지난 대회보다 더욱 속도감 넘치는 리프트를 선보여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image
손담비-차오름 커플 ⓒ사진제공=SBS


크리스탈의 최대 라이벌 손담비는 섹시한 차이나풍의 의상과 긴 생머리로 변신, 영화 '화양연화'를 선보였다.


갇혀진 공간 안에서 립스틱을 바르며 뇌쇄적인 눈빛을 선보인 손담비는 푸시캣돌스의 음악 맞춰, 섹시한 공연을 선보였다.

특히 손담비는 공연 중 파트너 차오름이 스케이트와 연결시킨 바지 밑단 끈이 풀어지는 아찔한 순간, 웃음을 잃지 않고 프로답게 의연하게 대처하며 차분하게 다음 안무를 리드하는 모습을 보여 모든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한편 '키앤크'는 앞으로 최종 우승팀이 발표되는 그랑프리파이널 대회까지 매주 한 팀씩 탈락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오는 31일 방송에서는 서지석, 아이유, 진지희에 이은 네 번째 탈락자가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