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구준엽 "前여친 이지아 친언니였다"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1.08.12 17:0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겸 디제이 구준엽 ⓒ사진=임성균 기자
프로듀서로 본격 데뷔한 가수 겸 디제이 구준엽(DJ KOO)이 최근 '서태지와 이지아를 소개시켜준 주선인'이라는 소문으로 곤혹을 치렀던 것에 대해 입을 열었다.

구준엽은 최근 스타뉴스와 진행된 인터뷰 자리에서 "이지아를 본 적도 없고, 서태지랑 친하지도 않다"라며 재차 고개를 저었다.


이어 그는 "예전에 사귀던 여자친구가 자기 동생이 서태지를 만난다고 했는데 그때 당시는 이지아인 줄은 몰랐다"라고 전했다.

구준엽은 또 "둘이 꽤 사귀었을 것이다"라며 "당시 사귀다가 말 줄 알았지 그렇게 결혼까지 할 줄은 몰랐다. 그렇게 한 여자만 사랑한 서태지가 정말 멋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구준엽은 지난 4월 한 온라인사이트 게시판에 '구준엽이 이지아의 친언니와 한때 절친한 사이었으며, 1993년 미국 LA공연 때 서태지와 이지아의 만남을 주선했다'는 주장을 담은 글이 올라와 언론에 '사실 무근'이라며 해명한 바 있다.


한편 구준엽은 프로듀서로서 첫 출사표를 던지고 오는 13일 온라인 음악포털사이트 엠넷 등을 통해 새 앨범 '돌아와 리믹스'룰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1999년 발표했던 클론의 '돌아와'를 리믹스한 총 네 곡이 디지털 싱글 형태로 출시된다. 구준엽은 이번 앨범을 통해 최근 영국을 중심으로 유럽에서 유행하고 있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전형을 보여줄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