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측 "김규리, 실수無 리허설 공개 논의중"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1.08.23 09:29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규리 김강산 ⓒ사진=MBC '댄싱 위드 더 스타' 홈페이지
MBC '댄싱 위드 더 스타'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배우 김규리의 실수 없는 파이널 댄스영상이 공개될 전망이다.

'댄싱 위드 더 스타' 제작 관계자는 23일 스타뉴스에 "26일 방송되는 스페셜 방송에서 김규리의 실수 없이 완벽한 리허설 댄스 영상을 공개할 지 논의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지난 19일 진행된 파이널 경연에서 문희준 팀과 김규리 팀이 접전을 벌인 결과, 문희준이 우승하고 김규리가 준우승을 차지했다.

김규리는 이날 무대에서 의상 체인지 퍼포먼스를 펼쳤다. 그러나 의상이 덜 찢어지는 실수가 발생했고 당황한 김규리와 김강산 팀은 잠시 머뭇거려 아쉬움을 샀다.

김규리는 곧 침착함을 되찾고 무대를 끝까지 마쳤다. 실수에도 불구하고 멋진 무대를 선보였지만, 김규리는 마지막이라는 아쉬움에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이와 관련 관계자는 "김규리가 실수를 했음에도 훌륭한 무대를 선보여 실수 없이 완벽한 춤은 어떤 모습인지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이 많은 것으로 안다"라며 "김규리의 리허설 영상을 찾아 방송을 통해 공개하면 어떨지 논의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페셜 방송은 기존 출연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출연자들이 게스트가 돼 경연 하이라이트와 무대 뒷이야기를 나눌 예정. 또 심사위원 김주원, 남경주, 황선우의 특별한 공연도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