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색다른 감성 '어글리' 어쿠스틱 버전 공개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1.08.30 17: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net 제공


걸그룹 2NE1의 히트곡 'Ugly'의 어쿠스틱 버전이 Mnet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이하 '2NE1 TV')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30일 방송되는 '2NE1 TV'에서 2NE1은 홍대의 한 카페에서 요즘 주목 받는 밴드 디어클라우드의 용린(기타), 메이트의 정준일(피아노), 월러스의 양시온(베이스), 스픽아웃의 김준호(드럼)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Ugly' 즉흥 공연을 펼친 모습이 공개된다.


평소 화려한 무대에서 완벽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이던 'Ugly'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부르는 2NE1의 색다른 모습과 풍부한 가창력에 제작진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image
ⓒ사진=Mnet 제공


제작 관계자는 "이번 2NE1의 노래는 '원 테이크 기법'(끊지 않고 한번에 이어가는 촬영기법)으로 촬영됐다"라며 "실제 촬영 도중 음향에 대한 민원으로 경찰이 출동하는 바람에 정말 한 번 만에 촬영을 완벽히 끝냈다"고 뒷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연출을 맡고 있는 최재윤 PD는 "예전에 2NE1의 'Ugly' 첫 무대를 보면서 정말 슬픈 가사를 지녔는데도 신나는 느낌의 노래라는 것이 묘했다. 그래서 좀 더 감성적인 'Ugly'를 만들어보고 싶었다"라고 제작 의도를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둔 2NE1의 심경과 팬들을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날만을 손꼽으며 각오를 다지는 2NE1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진다.

또한 콘서트 준비를 위한 연습 과정, 인트로 영상 촬영현장 등 콘서트를 준비하는 모든 과정이 공개돼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