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위), 왼쪽부터 슈퍼주니어 신동, 동해, 성민, 샤이니 민호(아래) ⓒ출처= 동해 트위터 |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도쿄돔 콘서트에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SM 타운 라이브 인 도쿄 스페셜 에디션' 합동 콘서트에 참여했다. 이들은 콘서트 후 도쿄돔을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동해는 지난 4일 오후 2시께 자신의 트위터에 "도쿄돔 5만 관중! 눈으로 봐야한다! 최고! 이 사진은 일부분" 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은혁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SMTOWN LIVE In Tokyo! 도쿄돔 콘서트 정말 즐거웠어요! 가득 메워주신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는 글을 남겨 콘서트를 찾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려욱은 "일본 도쿄돔에서도 '미스터 심플' 반응이 엄청! 감사합니다 진짜"는 글을 남겼다.
또,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은 "도쿄돔 3일간의 꿈같은 행복.. 감사합니다! 그대들의 정성스런 사랑에 다시 한 번 감동했습니다. 12월에 다시 만나요! 사랑합니다"는 글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예성 역시 "도쿄돔콘서트 ... 15만 여러분과 함께한 너무 행복했던 3일^^ 고이 간직하고 갈게요 ~~ 고마워요 !!"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일본 공연으로 인한 부재에도 신곡 '미스터 심플(Mr. Simple)'로 1위 행진을 이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