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나도,꽃' 대본리딩 참석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1.09.26 15:5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지아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배우 이지아가 MBC 새 수목드라마 '나도, 꽃!'(극본 김도우·연출 고동선) 대본 리딩 현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지아는 26일 오후 3시 경기 일산 MBC 드림센터 6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나도, 꽃!' 대본 리딩을 위해 참석했다.


이날 이지아는 서태지와의 결혼 및 이혼사실 공개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많은 취재진들이 몰렸다. 대본리딩 몇 분 전에 당도한 이지아는 소속사 관계자들과 함께 엘리베이터에서 내린 뒤 곧장 회의실로 향했다.

검정색 스키니진과 하늘빛 난방을 입고 검은 뿔테 안경과 모자를 착용한 편안한 차림의 이지아는 여유 있는 모습으로 조용히 입실했다.

하나로 묶은 머리는 예전보다 조금 짧아져 연기변신에 대한 기대를 자극했다.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그녀는 다소 마른 모습이었다.


이날 대본리딩에는 이지아를 비롯해 남자주인공 김재원과 한고은, 조민기 등 주조연 배우들이 함께 했다.

이지아가 공식석상에 나서는 것은 올 1월 SBS '아테나:전쟁의 여신' 이후 처음이다. 이지아는 '아테나' 종영 후 함께 출연했던 정우성과 열애가 알려졌으나, 잇달아 서태지와의 비밀결혼 및 이혼 소송이 드러나 충격을 안긴 바 있다.

한편 '나도, 꽃!'은 '내 이름은 김삼순','여우야 뭐하니'의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의 고동선 PD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지고는 못살아' 후속으로 11월초께 방송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