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공식어플 ⓒ사진=트리제이컴퍼니 제공 |
'신 한류스타' 장근석이 NHN과 손잡고 '장근석 공식 어플'을 전격 출시한다.
19일 첫 선을 보이는 '장근석 공식 어플'은 네이버의 독자적인 스마트폰 앱 개발 플랫폼 '네이버 앱 스튜디오'를 활용해 개발된 어플리케이션으로, 무료 앱과 유료 앱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또한 일본어, 영어, 한국어, 중국어까지 총 4개국의 언어를 지원함으로서 한국, 일본을 넘어 아시아를 비롯한 세계 각국 팬들과의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무료 앱 '장근석 라이트'에는 장근석과 관련된 사진, 동영상, 프로필, 뉴스가 제공되며 네이버 재팬이 운영하는 커뮤니티서비스 네이버 카페 연계된 장근석 전용 커뮤니티에서 팬들 간의 정보 교환과 교류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그리고 유료 앱 '장근석'에는 무료 앱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포함해 장근석의 투어, 출연정보 등 최신 스케줄이 추가로 공급된다. 특히 유료 앱 한정으로 제공되는 '장근석의 메시지'는 어플 사용자가 직접 그의 글에 댓글을 남길 수 있으며, 장근석 또한 사용자에게 직접 답을 할 수 있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형태를 띤다.
한편, 장근석은 오는 20~26일까지 일본 3개 도시 총 5회에 걸쳐 진행될 일본 아레나투어 '2011 JANG KEUN SUK ARENA TOUR THE CRI SHOW IN JAPAN 'ALWAYS CLOSE TO YOU'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