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스타일아이콘어워즈 '스타일 오브 더 이어'(종합)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1.11.03 23:1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차승원이 2011 스타일아이콘어워즈에서 대상인 '스타일 오브 더 이어'에 선정됐다.

차승원은 3일 오후 9시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2011 스타일아이콘어워즈(Style Icon Awards, SIA)에서 대상 격인 '스타일 오브 더 이어'(Style of the year)에 뽑혔다.


그는 "오늘 2개의 상을 받았는데 제가 과연 상을 받을 만큼 스타일을 만들어 냈는지의 의문"이라며 "하지만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한해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잘 마무리 하고 이것에 걸 맞는 작품과 생활을 병행할 수 있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차승원은 소감을 마치며 "저 멋있죠?"라고 관객들에 말해 웃음을 안겼다.


image


◆차승원, 고소영, 소녀시대, 아이유, 고수, 지성, 박정현 등 10명 본상 수상

스타일아이콘어워즈 본상에는 차승원, 아이유, 고수, 지성, 유아인, 정재형, 이승철, 박정현, 고소영, 소녀시대가 이름을 올렸다.

특별상인 '뉴 아이콘'(New Icon)에는 배우 김수현과 조여정이, '콘텐츠 오브 더 이어'(Contents of the year)에는 영화 '써니'가 뽑혔다.

이어 'SIA's 디스커버리'(SIA's Discovery)에는 배우 박시후와 조여정이, 'SIA's 초이스'(SIA's Choice)에는 배우 이종석이 선정됐다.

가수 김현중은 인기상인 'KIA 쏘울 피플스 초이스'(KIA SOUL People's Choice)상을 수상, 3년 연속 이 부문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디자이너 정윤기는 '스타일 스페셜리스트'(Style Specialist)에 선정됐다.

◆소녀시대, 김현중, 박재범, 아이유..다양한 축하공연

김민준, 차예련, 박영린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시상식은 다양한 축하 공연이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최고 걸그룹 소녀시대가 '더 보이스'와 '지'로 한류 팬들을 위한 현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가수 박재범이 역대 댄스 가수들의 히트곡을 재현한 특별 무대로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또 김현중이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2'의 모델들과 합동 공연을 펼쳤으며 '국민 여동생' 아이유는 '좋은 날'을 미리 보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 다이나믹 듀오, 박정현, DJ KOO와 엠넷 '슈퍼스타K3'에 출연한 신지수, 이건율, 이정아가 축하무대를 마련했다.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주민정은 DJ KOO, 박재범과 댄스 무대로 시청자를 다시 찾았다.

다음은 2011 스타일아이콘어워즈 수상자(작)명단

▶스타일 오브 더 이어=차승원 ▶스타일아이콘어워즈 본상=차승원, 아이유, 고수, 지성, 유아인, 정재형, 이승철, 박정현, 고소영, 소녀시대 ▶뉴 아이콘=김수현·신세경▶콘텐츠 오브 더 이어=영화 '써니' ▶ SIA's 디스커버리=박시후·조여정 ▶SIA's 초이스=이종석 ▶KIA 쏘울 피플스 초이스=김현중 ▶스타일 스페셜리스트=정윤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