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산다라박 미투데이 |
걸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같은 그룹 멤버 박봄과 함께 미국 뉴욕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10일 오전 6시께 자신의 미투데이에 "센트럴 파크에서 봄이와 함께~! 찰칵^_^" "센트럴 파크에서 조깅하는 중! 관광객 달옹"등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산다라박과 박봄은 뉴욕 센트럴 파크에서 가슴을 활짝 펼친 채 하늘을 바라보며 자유를 만끽하는 모습이다. 또 산다라박은 한쪽 다리를 들고 조깅하는 포즈를 취하며 특유의 장난기를 발휘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다른 멤버들은 어디로 갔나요? 둘씩 다니는 건가요?" "언니~ 너무 신난 것 같아요. 하하" "역시 다라언니 ! 뒤에서 후광이" "또 어디 갈 거예요? 저 뉴욕인데! 만나고 싶네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산다라박과 박봄이 속한 2NE1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지누션, 싸이, 빅뱅 등과 함께 '15주년 YG패밀리 콘서트'에 참여 중이다.
'15주년 YG패밀리 콘서트'는 지난 3일과 4일 이틀 간 총 3회에 걸쳐 국내 최대 실내 공연장 중 한 곳인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돼 성황리에 막을 내렸으며 내년 1월7, 8일 일본 오사카 쿄세라돔(2회, 8만)과 1월21, 22일 도쿄 인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2회, 8만)에서도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