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박봄과 뉴욕서 자유 만끽.. "신나 보여"

이보경 인턴기자 / 입력 : 2011.12.10 11: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출처=산다라박 미투데이


걸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같은 그룹 멤버 박봄과 함께 미국 뉴욕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10일 오전 6시께 자신의 미투데이에 "센트럴 파크에서 봄이와 함께~! 찰칵^_^" "센트럴 파크에서 조깅하는 중! 관광객 달옹"등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산다라박과 박봄은 뉴욕 센트럴 파크에서 가슴을 활짝 펼친 채 하늘을 바라보며 자유를 만끽하는 모습이다. 또 산다라박은 한쪽 다리를 들고 조깅하는 포즈를 취하며 특유의 장난기를 발휘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다른 멤버들은 어디로 갔나요? 둘씩 다니는 건가요?" "언니~ 너무 신난 것 같아요. 하하" "역시 다라언니 ! 뒤에서 후광이" "또 어디 갈 거예요? 저 뉴욕인데! 만나고 싶네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산다라박과 박봄이 속한 2NE1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지누션, 싸이, 빅뱅 등과 함께 '15주년 YG패밀리 콘서트'에 참여 중이다.


'15주년 YG패밀리 콘서트'는 지난 3일과 4일 이틀 간 총 3회에 걸쳐 국내 최대 실내 공연장 중 한 곳인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돼 성황리에 막을 내렸으며 내년 1월7, 8일 일본 오사카 쿄세라돔(2회, 8만)과 1월21, 22일 도쿄 인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2회, 8만)에서도 열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