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가수 14명이 '불후의 명곡2'에서 빅매치를 벌인다.
30일 KBS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2') 녹화는 '슈퍼빅매치-불운의 명곡 특집'으로 꾸며졌다.
'슈퍼빅매치-불운의 명곡 특집'은 그 간 방영된 '불후의 명곡2'에서 멋지고 감동적이었지만 아쉽게 우승을 놓쳤던 무대들로 재대결을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녹화에는 '불후의 명곡2' 현 고정 멤버인 케이윌 브라이언 이석훈 이해리 알리 신용재 허각 뿐만 아니라 과거 멤버였던 홍경민 임정희 강민경 남우현 및 특집 때 출연해 이슈가 됐던 임태경 이혁 장희영까지 총 14명의 가수들이 출동한다.
1라운드와 2라운드에서 각각 대결을 펼쳐 각 라운드 우승자 2명 중 최종 승리자를 가렸다.
케이윌은 '목포의 눈물', 브라이언은 '그사람 바보야', 이석훈은 '봄날은 간다', 이해리 는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알리는 '고추 잠자리', 신용재는 '그쟈', 허각은 'Q', 홍경민은 '작은 연인들', 임정희는 '모여라', 강민경은 '사랑 사랑 사랑', 남우현은 '어쩌다 마주친 그대', 임태경은 '동백아가씨', 이혁은 '열애', 장희영은 '로미오 & 줄리엣'를 각각 선사했다.
'불후의 명곡2'의 '슈퍼 빅매치-불운의 명곡 특집'은 오는 31일 오후 방송된다.